본문 바로가기

Daily/취미

[코바늘 초보 도안 추천] 해바라기 티코스터 실패 후 4년 후 성공

어릴 때 마당에서 해바라기를 키웠는데 정말 거대하고 하루가 다르게 엄청나게 키가 커진다. 🌻🌻
해바라기씨까지 먹은 기억이 있다.

아무튼 21년도에 첫 뜨개 작품으로 해바라기 컵받침(티코스터)를 구매했었다.

 

[코바늘 키트] 해바라기 컵받침

HOW TO 동영상, 코바늘 도안, 피사 2볼(망고, 초콜릿) 면 65% 아크릴 35% 가로 10cm x 세로 10cm * 게이지 또는 재는 방식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 - 일본 감성 영화 '해피 버스데이'에서 영감을

slowmoments.co.kr


난이도 1인 도안에도 불구하고 실패하며 ... 책장 구석에 박아놨다.

ㅋㅋㅋㅋㅋ

놀랍게도 유튜브보면서 하나하나 따라한 것


그렇게 4년이 지나고 다시 도전했다!
바늘이야기의 코바늘 마스터 세트를 연습하고 코바늘도 익숙해지고(원형은 아직 익숙해지지 않았지만) 코 수 세는 법도 깨달아서!

단수링(표시링)으로 하나하나 체크해가면서 열심히 떴다. 이전에는 코를 이상하게 세서 저런 결과가 나온 것 같다.




아무튼 결과물 !!!


너무 귀엽다.
마무리 정리한다고 노란색 실이 살짝 갈색 부분에 보였는데 그거까지 안보이게 감춰주었다.

총 시간은 1시간 내외... 익숙해지면 30분만에도 슉슉 뜰 수 있을 것 같다. 키트 하나 사면 10개 정도 만들 수 있어서 7-8개는 더 만들 수 있다.

선물로도 좋고 티코스터 용으로도 좋고 그냥 보고있으면 귀엽다. (͒ ⸝⸝•̥𖥦•̥⸝⸝)͒♡

 

뜨린이의 뜨개질 성지 방문 후기: 바늘이야기 연희점 (뜨개용품 매장, 뜨개질 카페)

뜨개질을 좋아하는 언니를 따라 뜨개질의 성지라는 바늘이야기 카페에 놀러 왔다!바늘이야기는 뜨개질하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사이트인데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. 바늘이야기since 1998, 뜨개실

y00n-nms.tistory.com

 

반응형